모두가 알아야 할 중요한 보험 팁

2020. 6. 2. 17:24카테고리 없음


모두가 알아야 할 중요한 보험 팁



다양한 정책 선택사항을 해독하는 것은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다.


이 글의 조언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보험을 필요로 하는지 그리고 가능한 최선의 거래를 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보험을 처음 가입하거나 갱신할 때 경쟁사의 견적을 확인하여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보험사마다 보험료 선택 방법이 다르다.


이 모든 기준으로 기업 간 보험약가 편차가 크다.


구매 대상 회사를 선택하기 전에 반드시 쇼핑하고 두세 개 이상의 견적을 받으십시오.




보험사는 통상 종신보험, 주택보험, 자동차보험 등에 활용하면 보험료를 낮춘다.


보험 제공자들은 소수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할인혜택을 끼워팔기는 업계 표준 관행이다.


따라서 새로운 정책을 원하는 경우 반드시 가정과 자동차 견적을 동시에 요청하고 잠재적으로 절감되는 금액이 얼마인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클레임을 제기할 필요가 있다면, 서류와 대화의 메모를 보관하는 것은 그 과정에서 어떤 장애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네가 가진 모든 대화를 기록해라.


이는 청구 진행에 관한 한 시한부 역할을 할 것이다.


항상 누군가와 통화한 후에 서면 확인을 요청하는 편지를 보내세요.




보험 적용의 다른 선택권을 평가하는 것은 항상 유익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른 곳에서 더 좋은 거래를 찾기보다는 계속해서 보험을 갱신하는 경향이 있다.


잠재적 절감 효과가 클 때, 계획을 연구하고 평가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가치가 충분히 있다.




보험 증서를 정기적으로 검토하십시오.


절약할 수 있는 방법, 정책 관련 문제 또는 대상자를 업데이트해야 할 수 있다.


이러한 감독으로 인한 추가 비용이 정말 더해질 수 있으니, 정책 문서를 꺼내서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어떤 경우에는 최선의 보험을 위해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것이 좋은 금융 전략이다.


당신이 선택했던 정책이 낮은 공제액, 혹은 아예 없는 경우, 당신은 선불에 더 많은 월 비용을 부담하게 되지만, 만약 당신이 사고를 당한다면 당신은 전적으로 보상받게 될 것이다.


또는 공제액이 많아 위험 옵션을 선택할 수도 있지만, 월 비용이 훨씬 저렴하지만, 어떤 일이 생기면 공제 금액에 상당한 금액을 지불해야 한다.




매년 모든 보험 정책을 검토하여 보험이 계속해서 당신의 필요에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집의 공제액을 늘리거나, 혹은 당신이 오래된 차에 가지고 있는 충돌 라이더를 없애고 싶은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가족이 커졌거나 의료수요가 달라졌다면 보험에 대한 조정이 필요할 것이다.




회사와 계약하기 전에 그들의 기록을 보아라.


어떤 주에서는 가장 좋은 거래를 찾기 위해 기업을 나란히 비교할 수도 있다.




귀하와 거래하거나 거래할 계획이 있는 보험 회사를 조사하십시오.


모든 불만사항과 가격인상은 당신의 주 보험부서에 제출되어야 한다.


당신의 주의 보험 규제 기관은 가격 인상 이유를 알고 있어야 한다.


어떤 정보가 공개 기록인지 알아보려면 온라인으로 조사하십시오.




개인적인 필요에 가장 적합한 것을 찾기 위해 보험 프로그램과 보험 정책에 이용 가능한 모든 정보를 파헤치는 것은 쉽지 않다.


이 글은 당신이 올바른 방향으로 출발하도록 하기 위한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한다.


알면 알수록 자신에게 맞는 정책을 찾기가 쉬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