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이 여러분의 삶을 소모하게 하지 마십시오 - 여기에서 도움을 받으십시오!

2020. 6. 2. 17:26카테고리 없음


공황 발작이 여러분의 삶을 소모하게 하지 마십시오 - 여기에서 도움을 받으십시오!



공황 발작을 겪는다는 것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자신이 덜 사람이라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단지 불안의 영향을 이해하고 그것들을 통제하는 방법을 배울 필요가 있다.


세상의 온갖 압박에 요즘 공황발작 같은 에피소드가 큰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닐까.


이 기사는 그것들을 다루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팁을 줄 것이다.




약간의 적절한 음악은 당신이 잠재적인 공황 발작이 거칠어지기 전에 막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조용히 앉아서 부드럽고 잔잔한 노래를 들으며 가사에 집중하도록 노력한다.


무언가에 집중하는 것은 당신의 문제를 잊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황 발작을 빨리 극복하기 위해,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을 통제하려고 노력하라.


두려움에 저항하는 것은 공황 발작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어떻게 다루어야 할지 확신이 없다면,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는 몸과 마음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호흡과 휴식을 위한 기술이다.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는 간단한 행동은 여러분이 집중력을 되찾고 공황 발작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공황 발작을 멈추기 위한 기본적인 단계는 당신이 어떻게 호흡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이 당신에게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깨닫는 것이다.


호흡이 빨라지면 속도를 줄임으로써 공격에 대한 통제력을 발휘할 수 있다.


당신이 공격의 증상을 경험하고 있을 때 입김을 조절하면 불안의 크기를 크게 줄일 수 있다.


심호흡을 하는 것이 통제력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여러분이 공황 발작 중에 고통 받고 있을 때, 자신에게 정말 두려워할 것이 있는지 물어보라.


당신의 두려움은 현실에 바탕을 둔 것인가, 아니면 실제로는 단지 마음의 창조물인가? 정말 누가 널 해치려는 거야? 그 질문들에 대한 답은 대부분 아니오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긴장을 풀고 두려움이 몸을 떠나도록 내버려 둘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시작되고 있다는 첫 번째 징후가 나타나면 즉시 다른 것에 주의를 기울이기 시작한다.


동요를 암송하거나, 미국의 모든 주를 알파벳 순으로 이름 짓거나, 좋아하는 노래를 흥얼거리는 것과 같은 어떤 일이나 산만함에 정신을 집중하라.


공황상태에서 벗어나기 위해 힘 닿는 대로 무엇이든 해라.


이것은 시작되기 전에 큰 공황 발작을 끝낼 수 있을지도 모르므로 조금 더 일찍 안심할 수 있다.




만약 어떤 에피소드가 잡히기 시작하는 것을 감지한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부정하기보다는 그것의 시작을 인정하는 것이 더 낫다.


그저 자신의 감정에 집중하고 그것이 지나갈 진실에 집중하도록 하라.


공격과 싸우는 것은 단지 당신의 불안감을 증가시킬 수 있다.


침착하고 침착하면 공격이 더 빨리 지나가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스트레스가 당신을 극복하는 것이라고 느낄 때, 대화할 친구를 갖는 것은 매우 유익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로부터 위로의 말을 듣는 것은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누군가가 당신을 안아준다면 당신은 훨씬 더 많은 혜택을 받을 것이다.


인간의 손길이 당신을 위로하고 안전하게 만드는 데 필요한 전부일 수 있다.




불안감을 높이는 것들을 조심해라.


스트레스와 불안 수준을 항상 의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을 자각하게 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그 불안한 감정들을 더 잘 통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자각하면 할수록 공황 발작은 덜 심해질 것이다.




공황 발작에 시달리는 사람은 여러 종류가 있다.


지원 그룹에 가입하면 다른 공황발작 환자로부터 정보를 얻어 자신의 공황발작에 그 해결책을 적용할 수 있다.




공황 발작으로 인한 아드레날린의 급증으로 집을 청소하거나 집안을 어지럽히는 것을 없애라.


만약 여러분이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면, 여러분의 과도한 에너지는 여러분이 더 스트레스를 받게 할 뿐이다.


게다가, 여분의 에너지를 공급함으로써, 집을 어느 때보다 효율적으로 청소할 수 있어야 한다.




공황 발작이 일어난다고 해서 어떤 식으로든 당신이 깨지거나 결함이 있다는 것을 나타내거나, 감정적으로 약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너는 그들을 견뎌내기 때문에 네가 실제로 강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아야 해.


공황 발작을 조절할 수 있도록 이 조언들을 기억하라.


그것은 심지어 당신이 그것들을 완전히 없애도록 도와줄지도 모른다.